파리바게뜨-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문화뉴스 MHN 김동근] 파리바게뜨가 오는 9월 6일까지 배달의민족의 ‘포장주문(배민오더)’으로 주문 시 최대 5천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대면 소비의 확산에 따라 픽업∙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배달의민족 앱 내에 있는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 주문 시 적용하면 간편하게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포장주문' 시 적용되는 쿠폰과 ‘배달주문’ 시 적용되는 쿠폰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포장주문' 시 1만원, '배달주문’ 시 1만2천원 이다. (아이디 당 1일 1회 이용 가능)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비대면 소비에 익숙해짐에 따라 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픽업 서비스의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픽업 서비스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매장에서는 주문 및 대기없이 제품만 바로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으며, 배달료의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