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한국기행 숲속에서 삽니다 5부 '함께라서 좋아'
8월 31일 ~ 9월 4일 저녁 9시 30분 방송
경기도 양평 여덟 마리의 웰시코기 강아지와 전승우, 공진위 씨 부부

사진제공=EBS '한국기행'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이번주(8월 31일~9월 4일) EBS1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국기행'에서는 '숲속에서 삽니다'란 주제로 여정을 떠나는데 4일 밤 9시 30분에는 '함께라서 좋아'편으로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지루할 틈이 없는 8 코기네 가족! 집 앞 숲과 계곡은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가족들의 신나는 놀이터. 함께이기에 행복한 8 코기네 가족의 행복한 숲 살이를 만나본다.

길었던 여름을 보내고 잠시 쉬어 가고 싶은 계절. 세상 소요를 막아선 숲에서 마음의 속도를 늦춰본다. 오롯이 나의 시간으로 살아갈 수 있는 숲에서 누군가는 지치고 다친 마음을 보듬고, 어떤 이는 새로운 꿈을 꾼다. 1년을 부지런히 산 농부는 수확의 기쁨을 안겨주는 숲. 그 숲에 살며 진정한 삶의 행복과 의미를 찾았다는 이들을 만난다.

사진제공=EBS '한국기행'

경기도 양평의 깊은 숲속에 ‘수상한 가족’이 살고 있다. 

여덟 마리의 웰시코기 강아지와 전승우, 공진위 씨 부부가 그 주인공이다.

부부가 화려했던 도시 생활을 접고 양평의 끝자락까지 오게 된 이유는 단 하나. 

자식처럼 소중한 강아지들이 드넓은 자연의 품에서 자유롭게 지내길 바랐기 때문이다.

패들 보트를 띄운 계곡에서도, 원반이 날아다니는 운동장에서도,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활기찬 양평 8코기네! 

사진제공=EBS '한국기행'

영양제와 요구르트, 오리고기, 닭고기 섞은 건강 생식을 먹고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숲과 계곡으로 달려가는 여덟 마리 강아지들.

본인들의 끼니는 거르는 한이 있어도 자식들 입에 맛난 음식 들어가는 것이 커다란 기쁨이란다.

함께이기에 행복한 8코기네 가족의 신나는 숲 살이를 만나러 간다.

한편, EBS1 '한국기행'은 대한민국의 숨은 비경을 찾아 떠나는 공간 여행으로 역사와 풍습, 건축,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전달하는 아름다운 시간 여행이다. 우리들이 모르고 있는 또 다른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살아있는 현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

EBS '한국기행' 숲속에서 삽니다 5부 '함께라서 좋아'.. 여덟 마리 웰시코기 강아지들의 숲 살이

EBS 한국기행 숲속에서 삽니다 5부 '함께라서 좋아'
8월 31일 ~ 9월 4일 저녁 9시 30분 방송
경기도 양평 여덟 마리의 웰시코기 강아지와 전승우, 공진위 씨 부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