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점차 확산되면서 우리의 일상 생활이 지장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야외 활동이나 운동 등에 제약이 생기면서 체중감량 혹은 다이어트 계획을 포기하는 경우도 늘어난 셈이다. 

하지만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는 홈트레이닝이 두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운동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알맞은 운동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운동 방식이나 자세, 코어 단련법 등을 찾아볼 수 있게 된 것.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장점까지 보유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운동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힘든 외부 활동이 지속되는 요즘, 홈트레이닝을 통해 신체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면 부상 방지나 예방법 등도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방역 수칙을 기본으로 지켜 운동하는 공간을 항시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는 것은 물론, 근육의 부상을 막아주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컴프레션 웨어 브랜드 ‘폴핏(forfit)’은 홈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기획전에서는 엘보우슬리브 1set와 카프슬리브 1set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카프슬리브 2set, 엘보우슬리브 2set 패키지에 대한 4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9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폴핏스토어와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핏의 컴프레션 웨어는 운동 시 근육의 진정 및 회복과 함께 상해나 부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기존의 테이핑을 하는 탈부착식에서 입는 웨어의 방식으로 테이핑 기술을 접목한 것은 물론, 착용하기만 해도 근육 테이핑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운동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폴핏 윤주산 대표는 “홈트레이닝이 현대인들을 위한 운동 관리법으로 두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관련 제품도 관심을 얻고 있다”며 “자사는 원활한 홈트레이닝을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완성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진 컴프레션 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폴핏은 기획전 기간 내에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고급형 항균 마스크 1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제품 후기 작성 시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