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의 과학자의 이야기-'테슬라'
우리가 사는 세상은 100년 전 그가 꿨던 꿈!
에단 호크가 선보일 인생 캐릭터 ‘테슬라’에 관심 증폭

테슬라 티저 포스트 / 사진제공=제이앤씨미디어그룹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과학자들이 존경하는 과학자이자, 시대를 뛰어넘어 미래를 그려낸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를 생생히 그려낸 '테슬라'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테슬라'는 우리가 사는 지금의 세상을 이미 100년 전에 꿈꿨던 위대한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의 이야기를 생생히 담아낸 영화다. 

미래를 디자인 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니콜라 테슬라는 교류 전류 전송 장치를 비롯해 라디오, 무선 원격 조종 기술, 리모컨까지 지금도 생활 곳곳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발명품들을 만들어낸 천재 과학자다. 무선통신의 아버지이자, 현대 전기 공학의 개척자라는 타이틀을 넘어 미래를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할 인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전기자동차로 앞서가는 기업 테슬라 역시 그의 이름에서 따와 화제가 되었으며 전기 자동차가 사용하는 AC 모터도 니콜라 테슬라가 1882년에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슬라 역은 배우라면 모두가 탐낼 만큼 매력적이어서 제작단계에서부터 캐스팅에 관심이 집중되었으나, 누가 봐도 실제 테슬라와 100%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에단 호크에게 돌아갔다. 에단 호크는 4번의 아카데미 노미니 이외에도 '내사랑', '비포 시리즈'를 통해 국내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인생 캐릭터를 들고 온 그의 연기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 한편 감독은 4차례나 선댄스 영화제에서 수상을 거머쥔 마이클 알메레이다가 맡아 전기 영화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감각적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를 꿈꿨던 위대한 과학자 테슬라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앞으로의 새로운 미래를 상상하게 할 '테슬라'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

미래를 예견한 과학자! 에단 호크 주연 '테슬라' 10월 국내 개봉

과학자들의 과학자의 이야기-'테슬라'
우리가 사는 세상은 100년 전 그가 꿨던 꿈!
에단 호크가 선보일 인생 캐릭터 ‘테슬라’에 관심 증폭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