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박보검, VIP 지키는 경호원으로 깜짝 변신
  • 양은정 기자
  • 승인 2020.09.0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다림마저 설레는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현실 청춘 박보검이 온다
7일 밤 9시 첫 방송

 

사진제공=tvN '청춘기록'

 

[문화뉴스 MHN 양은정 기자] '청춘기록' 박보검이 마주한 현실은 무엇일까.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경호원으로 변신한 사혜준(박보검 분)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보라'로 특별출연하는 김혜윤과 톱스타 '박도하' 역을 맡은 김건우의 등장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tvN '청춘기록'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디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청춘의 얼굴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청춘기록'

공개된 사진 속 평소와 다른 사혜준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VIP를 지키는 경호원으로 깜짝 변신한 사혜준. 분장실 밖을 지키는 그의 날 선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분장실 안 상황도 예사롭지 않다. 잘나가는 대세 배우 박도하(김건우 분)와 싸늘한 분위기의 이보라(김혜윤 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사진에서 박도하를 경호해야 할 사혜준이 그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도 포착돼 궁금증에 불을 지핀다. 특히, 배우를 꿈꾸는 사혜준이 톱스타 박도하의 경호를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이날 세 사람에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사혜준. 하지만 화려한 런웨이에서 내려오면 아르바이트를 전전해야 하는 보통의 청춘이다.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도 꿈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청춘 기록을 써 내려가는 박보검 표 '사혜준'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대세 신예 김혜윤과 첫 회부터 박보검과 얽히며 극의 텐션을 끌어올릴 김건우의 특별출연도 흥미를 유발한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김혜윤, 김건우가 특별출연해 첫 회부터 활약하며 힘을 더한다. 특히, 이날의 박도하와의 만남은 사혜준에게 큰 자극제가 된다. 흥미로운 장면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드디어 오늘(7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 된다.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