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 항공의 온라인 및 기내 면세에 임접되는 등 해외에서 주목한 메디컬&홈 에스테틱 브랜드인 닥랩(DocLab)이 지난 달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의 10개 주요 백화점에 입접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입점한 백화점은 갤러리아 명품관(서울), 광교점, 타임월드점(대전), 센터시티점(천안), 신세계 센텀시티점(부산), 대구점, 광주점, 산본점, 경기점, 의정부점 등이다.

입점한 제품은 '닥랩 얼티밋 리버스 앰플 스팟 킬러(미백기능성 앰플)'와 ‘닥랩 큐어 에센스 스크럽(특허성분 필링젤)’ 등 2가지 제품이다.  

한편, 닥랩은 프로페셔널 브랜드인 닥랩 플래티넘(DocLab Platinum)의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 전용 4종 앰플을 출시하여 해외와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 본격 유통을 시작했다.

해당 4종은 ‘닥랩 벨르 엘르 앰플’, ‘닥랩 피디알엔 앰플’, ‘닥랩 펩타이드 톡스 앰플’, ‘닥랩 에이치에이 리페어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닥랩코리아의 남광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닥랩 플래티넘 앰플은 닥랩이 홈 에스테틱을 넘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는 신호탄으로 앞으로도 닥랩은 전문 클리닉과 에스테틱을 위한 최고급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