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페스타’ 설운도 서울 공연 확정...회차별 레전드와 전국 순회 이색 이벤트
11월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시작으로 전국 투어 스타트
서울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서 예매

사진 신인선&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트로트 레전드가 함께 펼치는 전국투어콘서트 '트롯페스타'를 개최한다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신 트롯4인방과 레전드가 뭉쳤다'

신인선,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이 11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콘서트를 개최한다.

미스터트롯 4&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트롯페스타’)117일 오후 2시와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트롯페스타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던 신인선,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이 출연하며 회차별로 다른 레전드가 함께하게 된다.

오는 117일 진행되는 서울 공연에서는 설운도가 레전드 가수로 출연을 확정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들 4인방은 각자만의 색깔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며 차세대 트로트를 이어갈 대세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미스트 트롯이후 각자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트롯페스타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창원, 일산, 대구, 수원, 울산, 안동 등 전국투어가 예정돼 있으며 각 지역별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결정되는 대로 공지될 계획이다.

신인선,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 등 트로트 신흥 강자들과 트로트 레전드의 무대인 트롯페스타에 곤계자들은 물론 팬들도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117일 오후 2시와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