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최대 35% 할인 및 대표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한반도키친(은)가 오는 9월 13일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라이브 방송 기념 한반도랭면 특별 할인 및 북촌손만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늘만 최대 35% 할인’ 및 ‘구매 고객 전원 재구매 5,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한반도랭면세트(물냉면4인분+비빔냉면2인분)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추첨하여 북촌손만두 굴림만두가 증정된다.

또한 한반도랭면 X 북촌손만두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한반도키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친구 소환하고, 상품 받자’라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한반도키친은 46년간 냉면을 만들어 온 서울 제면소의 장인과 함께 메밀 89%의 내몽골산 메밀면으로 업계에서는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다. 한반도키친은 2018년 11월부터 와디즈 3차 앵콜펀딩으로 평냉족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쿠팡 평양냉면 판매랭킹 1위, 스마스토어 판매랭킹 2위, 마켓컬리에서는 평양냉면 온라인 판매 부분 카탈로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 중 4.7점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북촌손만두는 3대째 50년 전통을 지켜온 수제손만두로 품질과 명성이 검증된 브랜드이다”라며 “한반도키친과 북촌손만두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두 장인의 100년 손맛이 만나 평양냉면과 굴림만두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스터마인딩그룹 장정훈 대표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한반도랭면이 간편한 한 끼로 때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있고 품격 있는 식사로 경험되길 원한다. 한반도키친의 장인과 북촌손만두 장인의 만남을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내며, 집에서 미슐랭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열고 앞으로 계속해서 음식을 준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할인 행사는 당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한반도키친의 네이버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3일 오전 10시에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