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 첫 공개
‘WayVision’ WayV가 직접 만드는 텔레비전! ‘최우수 채널’의 주인공은 누구?

제공 = SM C&C STUDIO A, Seezn

[문화뉴스 MHN 황보라 기자] 글로벌 아이돌 WayV(웨이션브이, Label V 소속)가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웨이비전)’으로 찾아온다. 7명의 WayV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텔레비전인 ‘WayVision’은 멤버들의 매력만큼이나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담아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WayV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제작투자 KT, 제작 SM C&C STUDIO A, 기획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동욱, 이하 ‘웨이비전’) 측은 11일 “오는 21일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을 론칭한다”고 전하며 “’WayVision’은 7월 초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예방 수칙에 준수해 안전하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중국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대형 신인으로 부상했다. 지난 6월, 첫 정규 앨범 ‘어웨이큰 더 월드(Awaken The World)’를 발표한 WayV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WayV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텔레비전인 ‘웨이비전’의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는 7명의 멤버들이 직접 리포터가 되어 7인 7색의 강원도 여행기를 전하는 콘텐츠다.

 

글로벌 아이돌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은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된다.

 

---------

 

WayV(웨이션브이)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웨이비전)' 9월 21일 개국

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 첫 공개
‘WayVision’ WayV가 직접 만드는 텔레비전! ‘최우수 채널’의 주인공은 누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