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열차’ 1집 미니앨범 발표...본격 활동 예고
히트곡 메이커 박현진 총괄 프로듀싱 맡아
나태주표 퍼포먼스...국민응원가 ‘힘내라 대한민국’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태권트롯의 나태주가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도전장을 던졌다.

미스터 트롯을 통해 태권트롯을 선보이며 강렬한 이미지를 구축한 나태주가 미니앨범1인생열차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 한 것.

오늘(15일) 발표한 이번 미니앨범에는 신나는 리듬과 경쾌한 응원이 담겨있는 '힘내라 대한민국', 인생을 열차로 표현한 '인생열차', 나태주표 미성과 잘 어우러지는 '가슴이 부르는 노래' 3곡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힘내라 대한민국'은 코로나 시국의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노래이다.

나태주의 앨범에는 박상철의 '무조건', '자옥아', 송대관의 '네박자', 현철의 '봉선화 연정', 배일호의 '신토불이'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트로트계의 히트 메이커 박현진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작사가 윤태지, 편곡자 김정묵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는등 국내 최고의 세션과 프로듀싱팀이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이번 앨범을 위해 나태주는 바쁜 스케줄중에도 틈틈이 연습을 하는등 첫 트로트 가수 데뷔작에 심혈을 기울였다.

태권트롯의 창시자 답게 나태주만이 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나태주는 미스터 트롯이후 하루에 2~3시간 이상의 수면은 꿈도 꿀 수 없을 정도로 왕성하고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TV 프로그램과 평창군 홍보대사, 태권도 진흥재단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최근 나태주는 전자랜드와 광고 계약 연장을 하는등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부상중에 있다.

 

트로트 가수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나태주의 무대에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도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