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원더, 전 세계인 대상으로 윤동주 시 낭송 대회 개최

사진=제이원더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다큐멘터리 '윤동주, 청년의 탄생'을 제작하는 프로덕션 제이원더가 윤동주 시 낭송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윤동주의 시를 사랑하는 지구인을 찾습니다' 행사는 전 세계 젊은이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윤동주 시 낭송 대회이다. 혼돈의 시대, 윤동주의 시를 읽으며 위로를 받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윤동주의 시를 사랑하는 지구인의 모습은 다큐멘터리 '윤동주, 청년의 탄생'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시 낭송 영상은 유튜브 채널, 원더스토리와 김응교TV에도 업로드 된다.

'윤동주, 청년의 탄생'은 2020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됐으며, 올 12월 방송을 목표로 제작 중이다.

응모기간은 9월1일부터 30일까지이며,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잘 알려지지 않은 윤동주 시를 포함해 윤동주의 시를 선택해 휴대전화(스마트폰)로 영상을 촬영한 후, 국적과 이름 등 간단한 자기소개를 담으면 된다. 한국어 외에도 자국어로도 낭송이 가능하며, 촬영 영상은 국가,이름,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네이버메일(dongju_earth)로 보내면 된다.

특히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윤동주의 시가 적힌 기념패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제이원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