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가 신제품 '수면이야기 락티움'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을 선보이며 '믿고 먹는' 건강기능식품 강자로서 저력을 발휘한 것이다.

수면이야기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으로 TV홈쇼핑 유일 락티움과 마그네슘 이중 기능성으로 차별화된 성분 배합을 선보인다. 이러한 독점 배합 설계에 의학전문가인 대한양궁협회 스포츠 심리주치의 김영돈 전문의가 함께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는 71년 전통의 유가공 전문기업인 프랑스 Ingredia사에서 직수입한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이다. 우유 유래 천연성분인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2020년 최신 개별 인정형 원료이다. 여기에 에너지 이용에 작용하며 신경안정,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까지 더하면서 양질의 수면을 돕는 기능성에 집중했다. 또한 타트체리를 포함해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10가지도 함께 배합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락티움은 4주간의 섭취를 통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입면시간 감소부터 수면 중 깨는 시간 감소, 총 수면 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까지 확인되었다. 

하루 2정, 수면 한 시간 전 섭취로 건강한 수면 유도를 돕는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 또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굿슬립마크 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굿슬립마크는 한국수면산업협회의 평가와 심의를 통과한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마크다. 
  
덴프스는 "양질의 수면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해 선보인 제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방송과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