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뮤지컬집단 타루’와 함께하는 신명나는 판소리 공연
9월 28일 실시간 온라인 공연

출처:은평문화재단, 9월 '타루-소리듣는데이' 특색음악회 실시간 온라인 공연

[문화뉴스 MHN 박은숙 기자] 특별하고 색다른 특색음악회가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오는 28일 19시에 실시간 온라인 공연을 개최한다. 

7월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행하는 특색음악회는 가을을 맞아 더욱 특별하고 풍성하게 준비했다.

9월에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인정받고 다양한 전통예술 레퍼토리로 사랑받는 국악뮤지컬집단 '타루'가 흥보가 중에서 ‘박타는 대목’, 춘향가 중에서 ‘사랑가’, 심청가 중에서 ‘심봉사 눈뜨는 대목’의 유명 대목은 물론 ‘득음을 하려면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 같은 재미난 질문까지 소리꾼이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국악뮤지컬만의 특색을 가득 담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관객과의 만남이 어려운 가운데 유튜브 생중계로 선보이며, 판소리 다섯 바탕 각각의 소리에 집중하여 감상할 수 있어 숨겨져 있는 우리 전통소리의 매력을 찾을 수 있다.

은평문화재단은 문화가 있는 주간에 진행되는 특색음악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 마음의 피로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 곡은 클립영상으로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