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가을 패션 트렌드 남자 대표 '바지' 데님 & 치노팬츠 코디 추천
  • 윤승한 기자
  • 승인 2020.09.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남자 대표 팬츠 청바지, 치노팬츠 코디 추천
2020 가을 트렌드 남자 옷 스타일, 바지 스타일링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여름은 어느덧 지나가고, 늦은 저녁에 쌀쌀함이 느껴지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가을은 남성들이 내추럴한 멋과 트렌디한 코디를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보여줄 수 있는 계절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대표적인 남자 바지인 '데님 팬츠'와 '치노 팬츠'를 가지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관리가 쉬운 '청바지' 스타일링 

사진출처='OLDBE' 홈페이지

OLDBEㅣTYPE2 STRAIGHT N8 JEANS

'올드비(OLDBE)'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브랜드가 아닌, 오래된, 혹은 기존의 것들에 대한 재해석과 발전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일본에서 생산된 데님원단을 사용한 데님 팬츠다. 밑위가 긴 하이 라이즈의 웨이스트 타입으로, 스트레이트 실루엣이 다리가 굵은 체형도 얇고 길어 보이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12.5oz의 데님 원단으로 제작되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다. 

배우 이동휘 제품 착용 사진/사진출처='OLDBE'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가 해당 데님 팬츠 제품을 입고 브랜드 '올드비'와 협업하기도 했다. 

사진출처='UNERI' 홈페이지

UNERIㅣWide Denim Pants _ light blue

'우네리(UNERI)'는 미니멀웨어를 기반으로 퀄리티와 실루엣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과하지 않은 세미와이드핏의 연청 데님팬츠다.

4계절 착용가능한 두께의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YKK지퍼와 코어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다.

밝은 색의 스웨터와 함께 입어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MINIMAL PROJECT' 홈페이지

MINIMAL PROJECTㅣCARGO DENIM JOGGER PANTS

'미니멀 프로젝트(MINIMAL PROJECT)'는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소재와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고 디테일을 최소화하여, 소재, 패턴, 컬러 그리고 제품의 본질로 이곳만의 무드를 연출해오고 있다.

해당 제품은 수차례 패턴 수정을 통해 스타일링에 활용도 높은 핏으로 제작된 카고 데님 조거 팬츠다.

사이드 카고 포켓으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주었고 밀도 높은 12온스의 두께감을 지닌 난스판 원단으로 제작되어 탄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밑단 조거 밴드를 부착하여 착용감이 편하며 동시에 원하는 스타일링을 나타낼 수 있다. 

또한, 미니멀프로젝트만의 독특한 워싱을 통해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했다.


# 다양한 소재& 높은 활용도 & 깔끔하고 차려입은 느낌, '치노 팬츠' 스타일링

사진출처='MVIO' 홈페이지

MVIOㅣBASIC CHINO PANTS

'엠비오(MVIO)'는 컨템포러리 복종 특유의 심플함과 세련됨을 유지하되 한국의 美 '곡선'을 상품에 적용하여 최소한의 디테일과 절제된 여유로움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무릎에서 발목가지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의 베이직 핏인 치노팬츠다.

우수한 신축성과 탄탄한 밀도감을 위해 경사에는 합사를 사용하고 위사에 Non Span 원사와 Span 원사를 교대로 배열하여 유사한 면 치노 원단 대비 우수한 탄력과 광택감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은 한국인의 허리 사이즈 및 다리 길이 분석을 통해 가장 많이 분포된 사이즈 조합의 선택 옵션을 추가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깔끔한 블레이져와 매칭한다면 도시적인 가을 남자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사진출처='FLUKE' 홈페이지

FLUKEㅣSTONEWASH WIDE FIT CARGO PANTS

'플루크(FLUKE)'는 일상 속에서의 자유로운 상상, 즐거운 생각, 행복한 추억. 언제든 편하게 만날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옷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10온스 코튼 프리미엄 원단으로 튼튼하고 견고하게 제작된 플루크의 치노팬츠다.

한 손 조절 웨빙 벨트와 활용도가 높은 뒷면 루프, 자연스러운 연출의 스트랩 등 액티비티한 활동 시 큰 편의성을 제공하며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겉감에는 스톤워싱 작업을 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고, 사이드 벨크로 포켓에는 입체적인 패턴을 사용하여 디테일을 높였다.

---

2020 가을 패션 트렌드 남자 대표 '바지' 데님 & 치노팬츠 코디 추천

가을남자 대표 팬츠 청바지, 치노팬츠 코디 추천
2020 가을 트렌드 남자 옷 스타일, 바지 스타일링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