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강아지카시트 브랜드 스윙도츠의 ‘홈카시트’

프리미엄 반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윙도츠가 BMW 공식 딜러인 삼천리모터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19 등의 여파로 여가활동에 제한이 생기면서, 반려동물을 동반한 드라이빙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게 기획된 이벤트로, 여유로운 시티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취지로 밝혀졌다.

BMW 공식 딜러인 삼천리모터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델은 혁신적인 기능성과 역동성을 자랑하는 BMW THE 3 투어링이다. 수입차 BMW 3시리즈 투어링은 스포티한 혁신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동일 세그먼트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중 가장 다이내믹한 이 모델은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BMW 파워 터보 엔진을 사용했다.

다양한 혁신적 기술들과 똑똑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BMW 3시리즈 투어링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반려견 카시트는 스윙도츠 ‘홈카시트’로 선정되었다.

애견 카시트인 스윙도츠 홈카시트는 브랜드 자체 개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4면 에어백, 2중 안정장치, 강아지하우스로의 활용 등 현대적인 편안함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스윙도츠는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자랑하는 BMW ‘THE 3 투어링’과 swingdots 반려견카시트 ‘홈카시트’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BMW공식 딜러인 삼천리모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