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니어스 주식회사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산업용 레이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인지니어스 주식회사는 산업용, 자동차용 레이더 분야의 RF,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레이더 제어 소프트웨어 분야는 국내외 경쟁사와 비교해서 압도적인 기술적 우위를 가지고 다양한 양산제품을 공급하고있다. 강력한 기술력, 다양한 실전경험, 선도적 시장 주도, 각종 지원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나아가고 있다.

2010년 창립 이후 HUD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각종 원천기술을 확보하였다. 이에 대한 역량을 기반으로 선행연구를 통해 레이더 모듈에 대한 개발 역량에 집중하여 4차 산업의 시장에 선도적인 사업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다.

인지니어스 주식회사는 선진국 수준의 산업용 레이더 자체 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안테나, RF 기반 설계, RF 회로 설계, 레이더 제어 소프트웨어, NI기반 테스트 시스템 뿐만 아니라, TI 및 ST 레이더 모듈 솔루션 또한 개발 및 공급한다. 고객의 요구사양에 맞게 빠르고 정확하게 레이더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특히 동전 크기의 초소형레이더는 보안, 재실, 출입통제, 조명 분야에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인지니어스 주식회사는 산업용 레이더 부문 독보적인 성장을 보이는 기업이다."라며 "지금의 성장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고 성공을 이끌어내는 기업으로 성장해주실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