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세번째 싱글 ‘Sand Castle’로 컴백
  • 경민경 기자
  • 승인 2020.09.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보헤미안적인 사랑 컨셉
사진제공=소니뮤직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세번째 싱글 ‘Sand Castle’을 들고 9월 16일 컴백한다.

준현, 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 5명으로 구성된 UNVS는 16일 12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세번째 싱글 앨범 ‘Sand Castle’을 공개하며 UNVS 특유의 감성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새로운 싱글 ‘Sand Castle’은 한밤의 숲 속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이성과의 사랑을 모래성에 빗대어 쉽게 지워질 것 같은 시간에 대한 아쉬움과 현재에 모든 것을 담아내려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앞선 두 싱글에서 맴버들 자신의 이야기와 이별과 사랑 등 성장 스토리를 담아 대중들에게 UNVS를 소개하였다면 이번 싱글에서는 기억의 시점을 알 수 없는 한 여름밤 해변가에서 벌어지는 순간을 통해 Young, Wild & Free 한 UNVS의 모습을 섬세한 감성과 퍼포먼스를 통해 그들만의 색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보헤미안적인 사랑을 표현하면서 보다 자유로워진 UNVS의 모습을 담고 있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and Castle’은 16일 정오, 1차로 디지털 음원이 공개되며,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발표될 예정이다.

 

 

--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세번째 싱글 ‘Sand Castle’로 컴백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보헤미안적인 사랑 컨셉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