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출연…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MC 호흡 예고!
  • 권혁재
  • 승인 2020.09.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이상민이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민이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민은 스페셜 MC로 ‘라디오스타’를 찾아 재치 넘치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상민은 남다른 센스로 MC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나타냈으며, 그만의 친숙하고 편안한 매력을 바탕으로 게스트들의 에피소드에 공감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육자회담’,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채널A ‘아이콘택트’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상민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상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MBC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늘 16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며, 이날 방송은 박시은, 진태현, 샘 해밍턴, 이진성과 함께 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