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생방송 투데이' 맛집 위치는?
1미터초밥, 버블초밥, 정글바비큐, 안동 전통주 소개

출처=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16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1미터초밥, 버블초밥, 정글바비큐, 안동 전통주를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특별한 초밥을 소개한다.

▶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에 위치한 '익선'은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1미터초밥을 소개한다.

출처=미소더라운지

▶ 서울 강남구 학동로에 위치한 '미소 더 라운지'에서는 구슬 모양의 버블초밥과 왕꽃초밥, 연어폭탄초밥을 만날 수 있다.

출처=부들파이터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휴양지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바비큐 맛집을 소개한다.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에 위치한 '부들파이터'에서는 필리핀 정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시간과 정성으로 빚어진 안동 전통주를 소개한다.

▶경북 안동시 풍산읍에 위치한 '명인 안동소주'에서는 대한민국의 전통식품 안동 전통주를 소개한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SBS에서 방송되며,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1미터초밥, 버블초밥, 정글바비큐, 안동 전통주 맛집 소개

16일 '생방송 투데이' 맛집 위치는?
1미터초밥, 버블초밥, 정글바비큐, 안동 전통주 소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