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최근 넷마블문화재단에서 개최한 ‘제1회 게임인라이프(Game in Life)공모전’에서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1학년 강*완 학생이 수필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게임인라이프(Game in Life) 공모전은 게임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한 이용자들의 사연을 모집해 시상하는 공모전으로 영상, 카드뉴스, 수필, 웹툰 등의 부문에 2,500만원의 총상금이 걸려있으며, 이번 공모전에서 강*완 학생은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게임’이라는 수필 작품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강*완 학생은 “게임을 부정적으로 보는 인식 속에서 게임을 통해 과거의 인생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경험을 했다.”며 “오늘의 나를 이끌며 더 나아가 미래의 꿈을 키우게 하는 결정적 터닝 포인트가 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었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9월 18일 넷마블 사옥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 및 작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학생들은 매년 높은 수준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개발된 게임은 국제게임전시회 G-STAR에 출품해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게임기획, 게임인공지능프로그래밍, 게임아트디자인으로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각 전공별 집중 교육 및 타 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재학기간 중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선발 전형이 진행되고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성적 반영이 없는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