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본에스티스가 오는 9월 17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에 자사 대표브랜드 중 하나인 '트라이샷'을 본격 런칭한다. 이미 타 홈쇼핑채널에서 28회 연속 매진과 재구매율 1위, 구매고객 평균평점 97점(100점 만점)을 유지하며 본에스티스를 e-미용 분야 '기록경신 제조기'로 만들어 주었던 제품이 보다 다양한 채널 확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점차 넓혀가고 있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홈쇼핑채널에서 높은 인지도와 다양한 제품군을 앞세운 대기업들이 매출 극대화를 위해 실적이 부진한 라인업을 교체하거나 상황에 맞게 다른 에디션을 출시해왔던 점을 감안시 본에스티스가 일관성있게 단일제품인 트라이샷에 집중하는 행보는 특히 주목받을만 한다. 본에스티스 한도숙대표는 "본에스티스 트라이샷은 이미 30년 이상 축적된 연구개발의 결과물로 이미 '완성체'나 다름없어 타 제품으로의 교체나 다른 에디션 출시는 고려하고 있지 않으며, 그동안의 큰 성원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앞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트라이샷 제품 라인업은 기존과 같이 세럼-크림의 2종 구성이며 사명 VonEstis 중 Von이 ‘Value of Nature’, 즉 ‘자연 그대로’를 의미하는 만큼 알로에, 부활초, 각종 꽃과 캘러스 등 독자적인 방법으로 추출한 자연재료를 그대로 담았으며, 30년 이상 연구결과의 정수인 골드스피큘을 비롯하여 다섯종류의 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헤리티지 성분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최적으로 끌어올렸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고가로 인식되던 본에스티스 제품의 대중화를 상징하는 제품인 만큼 이번 런칭을 특히 오랜기간 준비해왔으며, 향후 더욱 다양한 채널의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