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 BI 개편..."초심을 담았다", 개편 기념 이벤트 동시 진행
  • 박정래 기자
  • 승인 2020.09.1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창궐한 이래로 전세계적으로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중이다. 국내에서도 위와 같은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휴엔케어'를 찾는 수요가 증가한 상황. 휴엔케어는 현재 인천, 김포, 김해국제공항 등 국제공항청사와 같은 대형 공공시설을 비롯하여 여러 업종의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숙박업, 교육업, 상업시설, 사무실 등 다양한 현장에서 활동하며 해충방제 서비스와 같이 방역 살균소독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2015년 GS그룹의 계열사 (주)삼양인터내셔날이 독자적으로 구축한 환경사업 브랜드가 '휴엔케어'. 휴엔케어라는 이름은 인간(Human)을 위한 환경(Environment) 구축을 위해 관리(Care) 서비스를 전달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인간과 환경을 합친 휴엔(HUEN)이라는 브랜드 네임이 대표적. 

휴엔케어는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또한 개편하여 좀 더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선보이고자 한 바 있다. 기존 대비 심플해진 BI는 주목도를 높인 한편, 밝고 긍정적 이미지가 메인.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체크(Check) 표시를 내세워 고객을 둘러싼 환경 속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 신경을 써서 체크하고 관리해나가겠다는 뜻. 휴엔케어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을 보다 섬세하게 관리하겠다는 뜻"이라며, "항상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초심을 담은 것"이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기념 이벤트로 경품 증정 이벤트 역시 진행되어 화제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진행해 총 450명에게 CU, GS25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휴엔케어에서 주최하는 해당 이벤트는 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