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조개찜-오리탕-등갈비찜-한우짜글이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낸다.

17일 방송되는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조개찜 맛집과 등갈비찜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다양한 밑반찬과 푸짐한 인심을 엿볼 수 있는 8단 조개찜 맛집을 소개한다.

업체제공사진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에 위치한 '하영계절포차'에서는 7단 조개찜, 오리탕 등을 판매한다. 

 

다음으로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원 신화의 등갈비찜, 한우짜글이, 아보카도명란비빔밥 맛집을 소개한다. 

업체제공사진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에 위치한 '황리단또바기'에서는 구워먹는 매콤등갈비찜, 한우짜글이, 아보카도명란비빔밥, 덴마크막걸리 등을 세트로 판매한다. 

이와 관련하여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은 "방송 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KBS2 '생생정보' 오늘 맛집 위치와 정보는? 조개찜-오리탕-등갈비찜-한우짜글이 소개

17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조개찜-오리탕-등갈비찜-한우짜글이 맛집 소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