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증진을 위한 엄선된 친환경 식품으로 기획전 구성

사진 제공: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선이몰’이 추석을 맞아 친환경 식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사람과 자연에게 선하고 이로운 상품을 판매한다는 ‘선이몰’의 철학에 따라 다수의 친환경 식품으로 마련되었다. 선이몰은 코로나19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담아 진행 기간 동안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기획전 전 상품에 대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선이몰은 맛과 품질이 보장된 것은 물론, 사계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전통 발효식품과 한우, 과일 및 건강관련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특히 힐리언스 선마을의 브랜드를 걸고 정직하게 만든 ▲자연 발효장 세트는 매년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명절 스테디셀러다. 100% 국내산 콩만을 엄선해 만든 필수 발효장 3종(간장, 고추장, 된장)으로 명절 음식은 물론 평소 식탁 위 음식에도 건강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홍천 한우세트 역시 선이몰의 대표 상품이다. 농가관리부터 사육 환경까지 철저히 관리하는 홍천뚜레영농조합법인에서 선별한 한우만을 취급하며, 불고기, 장조림, 국거리 총 1.5kg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이베리코 최고등급인 베요타 100%로 구성된 육류세트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한 맑은사과 선물세트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선마을 꽃꿀 등 3만원 미만부터 10만원대까지 금액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선이몰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의 건강이 걱정되는 올 추석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 선물을 준비했다.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선이몰의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의 추석 선물세트는 선이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기획전 관련 상세문의는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