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사진제공=tvN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배수지와 남주혁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풋풋한 두근거림을 선사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이스토리)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박혜련 작가와 오충환 감독의 따스한 시선에서 그려질 청춘들의 이야기 그리고 그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숨 쉴 배수지(서달미 역), 남주혁(남도산 역), 김선호(한지평 역), 강한나(원인재 역)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라인업인 만큼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기다리는 반응 역시 뜨겁다. 배수지가 가진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질 서달미와 너드로 변신한 남주혁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남도산, 뜻밖의 ‘첫사랑’으로 얽히고설키게 된 관계에 눈길이 쏠린다.

이에 두 사람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더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구고 있다. 서달미(배수지 분)의 은은한 미소와 남도산(남주혁 분)의 부드러운 눈빛은 설렘을 배가, 서로에게 기대어 앉아있는 두 사람은 완벽한 피지컬 케미스트리를 뿜어낸다.

또한 함께 쓰인 ”반짝일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문구처럼 저마다의 꿈과 사연을 가진 청춘들이 모이는 샌드박스에서 서달미, 남도산은 어떤 스타트업을 시작하게 될 지에도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트업’ 제작진은 “10월 17일 첫 방송까지 딱 한 달 정도가 남았다. 반짝반짝한 청춘들의 에너지와 함께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전해드릴 수 있는 좋은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와 ‘호텔 델루나’, ‘닥터스’ 등을 연출한 오충환 감독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재회한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