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 모드 미리 체험 가능
9월 19일 오전 2시부터 21일 오전 2시까지 진행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사진 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시리즈의 차기 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 Black Ops Cold War)’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알파 테스트가 플레이스테이션(PS)4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19일 오전 2시부터 21일 오전 2시까지 이틀간 PS4를 통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PS4를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알파 테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이를 위해 18일부터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알파 테스트에서는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 확인 사살(Kill Confirmed) 등 기존에 익숙한 모드를 비롯해, 새로 기획된 12 vs. 12 협동팀: 점령(Combined Arms: Domination) 등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먼저 체험할 수 있다

트레이아크와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개발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11월 13일 PS4, 엑스박스 원(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배틀넷(Battle.net)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1980년대 냉전시대를 배경으로 특수 요원들이 활동하는 콘셉트이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며,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

콜 오브 듀티 신작 '블랙옵스 콜드워',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알파테스트 진행
멀티플레이어 모드 미리 체험 가능
9월 19일 오전 2시부터 21일 오전 2시까지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