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부안 젓갈, 반찬가게, 감자탕, 칼국수 맛집 위치는?

사진=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18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부안 젓갈, 반찬가게, 감자탕, 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사진=남도꽃게장

'보고 먹고 즐기고' 코너에서는 부안 젓갈을 소개한다. 

▶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항길에 위치한 '곰소소라네젓갈'에서는 젓갈을 맛볼 수 있다. 

▶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8길에 위치한 '남도꽃게장'에서는 11가지 젓갈 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직, 정도, 정성이 가득한 반찬들을 소개한다.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에 위치한 '손이 가는 반찬'에서는 정직, 정도, 정성! 남다른 철학이 담긴 특별한 반찬을 만날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최고의 감자탕 맛집을 소개한다.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에 위치한 '한남동감자탕'에서 서울 최고의 감자탕을 맛볼 수 있다.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그리운 시절의 추억의 분식 맛집을 소개한다.

▶ 경기 부천시 자유로에 위치한 '맛나옛날칼국수'에서는 그리운 그 시절이 그대로 담긴 추억의 옛날 칼국수를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부안 젓갈, 반찬가게, 감자탕, 칼국수 맛집 소개
18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부안 젓갈, 반찬가게, 감자탕, 칼국수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