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는 내 운명] 차지연, 180도 달라진 남편 윤은채에 고마움 표현...박성광-송창의 부부동반 모임
  • 정지윤 기자
  • 승인 2020.09.2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계의 '디바' 차지연, 21일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
차지연, 4살 연하 남편 윤은채와 ‘집안일이몽’…현실 결혼생활 공개!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문화뉴스 MHN 정지윤, 문정환 기자] 뮤지컬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차지연이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21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처음에는 너무 좋았는데 애 낳고 나서부터 전쟁이 시작됐다”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차지연과 윤은채는 4살 차이 연상연하 뮤지컬 배우 커플이다. 차지연은 윤은채에 대해 “결혼 전 심부름 한번 한 적이 없다더라”라면서 만삭 때까지도 주로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차지연은 “아이를 낳자마자 복귀했다. 일하면서 살림을 하려니까 체력도 마음의 여유도 없어서 (집안일을) 나눌 수도 없더라. 그러다 보니 남편은 점점 더 참여하고 싶어도 멀어졌다”라며 남편과의 ‘집안일이몽’을 밝혔다.

차지연은 결국 한 사건으로 인해 참아왔던 것이 폭발했다며 윤은채가 무릎을 꿇은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차지연은 180도 달라진 남편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내며 “지금은 더할 나위 없다. 제 인생에서 가장 평안하고 안정적이다”라고 표현했다. 이에 MC 김숙이 “이제 윤은채 씨가 차지연 씨한테 매일 삼시 세끼를 대접을 한다던데”라고 묻자, “삼시 세끼까지는 아니다. 한 끼 정도”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차지연은 “그래도 이제는 진짜 집에서 함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출처=SBS
출처=SBS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너는 내 운명' 최초로 부부동반 모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송창의-오지영 부부는 ‘김포 패밀리’ 박성광-이솔이 부부를 집에 초대했다.

송창의와 박성광은 만남과 동시에 커플 댄스를 추는가 하면, 오랜 기간 야구 골수팬임을 인증하는 등 끊임없이 공통점들이 발견되며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심지어 아내들을 경악하게 만드는 두 사람의 나쁜 버릇까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마저 아연실색하게 만든 두 사람의 공통된 버릇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송창의-오지영 부부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서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아내 오지영이 송창의에게 “신뢰가 깨졌다”고 했고, 이에 송창의 또한 지지 않고 맞받아쳐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폭발했다. 살벌한 부부 싸움에 급속도로 냉각된 분위기에서 송창의는 돌연 박성광을 향해 “너무 부럽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에 참다못한 아내 오지영은 결국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고. 이에 MC들 역시 “진짜 나간 거냐”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지영은 “결혼식 도중 기절했었다”며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성광이 쓰러진 이유에 대해 물어보자, 송창의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그 이유가 밝혀지자 스튜디오에서는 송창의를 향한 거센 비난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지영이 결혼식 도중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 송창의, 박성광 부부 동반 모임은 2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
[SBS 너는 내 운명] 차지연, 180도 달라진 남편 윤은채에 고마움 표현...박성광-송창의 부부동반 모임 
뮤지컬계의 '디바' 차지연, 21일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
차지연, 4살 연하 남편 윤은채와 ‘집안일이몽’…현실 결혼생활 공개!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