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각각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선택한 후 요일별 할인의 월요일 화면에서 청년피자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시 할인적용 가능하며 요기요는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청년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청년피자는 신메뉴 ‘치즈히어로’ 구매시 임영웅 포토카드와 마그넷 굿즈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임영웅(포토카드+마그넷set) 굿즈’는 A형, B형 총 두가지이며 소진시까지 랜덤으로 증정된다.

지난 16일 출시된 치즈히어로는 고다, 브리, 탈레지오 3가지 큐브치즈와 풍미 가득한 장작삼겹에 바비큐치킨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샐러드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극대화한 청년피자의 프리미엄 신메뉴이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배달앱을 이용한 비대면 주문이 급증한 가운데 소비자분들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청년피자의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며 “할인혜택과 더불어 청년피자에서 준비한 신메뉴와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