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모여 서로의 기적이 되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10월 22일, 놓칠 수 없는 단 하나의 힐링 무비로 기대감 UP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제53회 휴스턴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최초 남우주연상 수상과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에 해당하는 백금상을 수상한 영화 '종이꽃' 이 오는 10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와 따뜻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종이꽃’ 포스터

오는 10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종이꽃'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먼저 '종이꽃' 메인 포스터는 안성기, 유진, 김혜성, 장재희까지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신구 배우들의 조합과 이들의 특별한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함께 모여 서로의 기적이 되다”라는 카피와 함께 보는 이들마저 가슴 따뜻하게 만드는 배우들의 행복한 미소는 10월, 모두에게 위로를 전할 단 하나의 힐링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종이꽃’ 스틸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장의사 성길(안성기)과 불의의 사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해진 지혁(김혜성) 부자의 고단한 일상으로 시작된다. 이어 이들의 옆집으로 밝고 긍정적인 은숙(유진) & 노을(장재희) 모녀가 이사 오게 되고 은숙이 지혁의 병간호를 맡으며 이들 네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시작된다.

‘종이꽃’ 스틸

특히 무뚝뚝한 성길과 발랄한 노을이 친해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츤데레 케미와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며 웃음을 되찾아가는 은숙과 지혁의 공감 케미는 자극적이지 않은 순도 100%의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인물들을 실감나는 연기로 완성한 배우들의 폭발적 열연과 “나도 아름다운 사람이 아니오. 그렇지만 추한 사람으로 기억되긴 싫소”와 같이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대사들 그리고 고양이 장례식처럼 오직 이번 작품에서만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매력들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종이꽃’ 스틸

영화 '종이꽃'은 사고로 거동이 불편해진 아들과 살아가는 장의사 성길이 옆집으로 이사 온 모녀를 만나 잊고 있던 삶에 대한 희망을 품게 되는 이야기로 제53회 휴스턴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에 해당되는 백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국내외의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종이꽃’ 스틸

여기에 국민배우 안성기가 장의사 ‘성길’ 역을 맡아 63년 연기 인생을 통틀어 가장 묵직한 울림과 따뜻한 위로를 예고하고 숨겨진 아픔이 있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성길의 이웃 ‘은숙’ 역에는 유진이 분해 11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 밝고 따뜻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종이꽃’ 스틸

사고로 삶이 무너진 성길의 아들 ‘지혁’ 역은 청춘배우 김혜성이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아역배우 장재희가 어른들 속에서 순수함으로 희망을 전하는 은숙의 딸 ‘노을’ 역으로 극의 활력을 전한다. 영화 '종이꽃'은 10월 22일 개봉한다.

‘종이꽃’ 스틸

(사진제공=㈜스튜디오보난자)

----

함께 모여 서로의 기적이 되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10월 22일, 놓칠 수 없는 단 하나의 힐링 무비로 기대감 UP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