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신제품을 런칭한 지 일주일 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에 런칭한 포네이처 생리대는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라인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14일 런칭 된 포네이처 생리대는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당시 진행되었던 특가에서도 구매 행렬이 이어졌으며, 런칭 당일 날 진행했던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도 소비자들과 소통은 물론, 판매까지 성공적으로 끝마친 것으로 확인되었다. 

포네이처 유기농 생리대는 패드부터 날개까지 모두 유기농 순면커버라는 점이 돋보인다. 흡수를 도와주는 패드 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을 생각해 날개까지 신경 써서 제작했다. 화학성분으로부터 자유를 주기 위해 NO SAP으로 제작해 자연 유래 펄프 흡수 소재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환경을 위한 실천을 꾸준히 함으로서 폴리백 재활용 우수등급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포네이처도 친환경적인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방수층으로 제작해 환경은 물론 소비자들의 몸까지 지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추가로, 시크릿데이 공식몰 하트박스에서는 단독으로 포네이처 유기농 생리대 런칭 기념 특가를 진행중이다. 기간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반값에 판매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