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첫 방송을 한 KBS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의 2화가 22일 방송된다. 

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자신에 과거를 찾으려는 코미디 휴먼 드라마로 남자주인공 좀비(무영)역에 최진혁이, 좀비탐정 사무소 인턴 직원이며 좀비를 케어하는 인간인 여자주인공으로 인간수업에서 맹활약하는 박주현이 등장한다. 

좀비탐정은 화사 곱창으로 유명한 대한곱창이 제작지원하고 있다. 대한곱창은 좀비탐정 방송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좀비탐정 공유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본방 사수 이벤트, 드라마를 봐야 풀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도 실시된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좀비탐정 드라마 방영 중 대한곱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벤트 혜택을 받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좀비탐정은 매화마다 특급 카메오들의 등장으로 드라마 보는 중간중간 재미요소를 넣어 드라마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첫 방송인 1화는 유재석, 강민경, 유민상 등 출연하였으며, 2화는 나태주, 김요한, 이영지가 등장한다. 특히 송가인이 곱창집 오픈 행사 초대가수로 나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다.

화사곱창으로도 유명한 대한곱창은 203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4050대가 주로 먹던 곱창을 2030대가 먹을 수 있도록 한 브랜드이다. 2030대가 좋아할 만한 매장 분위기, 불쇼, 직접 곱창을 구워주는 시스템으로 203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곱창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핫한 브랜드이다. 곱창대란을 일으킨 장본인 화사가 속한 마마무를 메인 모델 발탁, 좀비탐정 드라마 제작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20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착한프랜차이즈 기업 등 가맹점주와 같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곱창에 대해 전혀 몰라도 쉽게 곱창집을 창업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으로 누구든지 열정만 있다면 창업 가능한 브랜드이다

한편, 드라마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 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독점 선 공개된다.

이 드라마를 제작지원한 대한곱창에 대한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