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추석 이슈로 온라인으로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인기
5만원 미만, 10만원 미만, 10만원 대, 20만원 대 가격별 추석 선물세트 추천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코로나19 우려로 귀성을 포기하고 선물을 사서 보내는 시민이 크게 늘면서 추석을 앞두고 비대면 선물이 인기다.    

거리는 멀어도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모두 만족시킬 가격대별 선물 리스트를 제안한다.


# 5만원 미만

사진출처='COOL ENOUGH STUDIO' 홈페이지

COOL ENOUGH STUDIOㅣTHE SHOWER SET

'COOL ENOUGH STUDIO(쿨 이너프 스튜디오)'는 평범한 물건들 안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THE SOAP ALL ONE & THE SHOWER TOWEL & THE BATH TOWEL으로 구성되었다. 자연에서 얻어진 최상의 원료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누로 친환경 제품이다. 천연 향조차 배제하여 유아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하는 무향의 저자극 비누다.

샤워 타월은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는 시간에 중요한 제품이다. 다중 루프조직으로 만들어져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준다.

배스 타월은 100% COTTON 40수의 소재로 흡수력이 뛰어나며 촉감 또한 매우 부드럽다. 유연한 실리콘 링을 달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출처='비비드 솔리드' 홈페이지

bb'de soli'deㅣarum silk scarf

'bb'de soli'de(비비드 솔리드)'는 부드럽게 스치는 소재를 어울러 과하지않은 패턴과 조직감으로 마음의 공간이 생기듯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패션피플들의 아이템이다. 마름모꼴 모양의 스카프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가볍게 둘러 묶어도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할 수 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가을 환절기 외출 시 목을 보호하여 멋과 실용성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 10만원 미만

사진출처='MASSNOUN' 홈페이지

MASSNOUNㅣNUCLEAR TURTLE DOUBE SOFT WOOL JUMPER

'MASSNOUN(매스노운)'은 `셀수 없는 명사`를 뜻하는 사전적 표현의 의미를 가지고 정형화 되고 제한된 틀에서 벗어나 셀 수 없는 가치를 지닌 명확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여러 체형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전체적인 라인의 형태와 핏감처리에 중점을 둔 오버사이즈 핏 제품이다. 

원단은 마이크로 더블 실키 후리스 원단을 채택하여 축율을 잡아주고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터치감, 탁월한 보온성을 보여주며 해당 원단을 이중으로 사용하여 더욱 더 도톰하며 한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

사진출처='NOUVTONE' 홈페이지

NOUVTONEㅣALL IN ONE SPECIAL KIT

'NOUVTONE(누톤)'은 새로운, 최근의 뜻을 가진 'noveau'와 색조, 분위기의 뜻을 가진 'tone'의 합성어인 'nouvtone(누톤)'은 은은하게 자신만의 톤을 연출하는 색조 메이크업이 베이스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플럼핑 매트 립스틱 7종, 레이어드 아이섀도우 3종, 스머시 블러쉬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세트 가격은 20만원 대이지만 현재 'W컨셉' 홈페이지에서 5만원 대로 기간한정 특가 진행중이다. 


# 10만원 대 

사진출처='DECOVIEW' 홈페이지

DECOVIEWㅣ베이지 밀키체크 커플 파자마세트

'DECOVIEW(데코뷰)는 트렌디하면서 대중적인 홈데코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홈스타일링 공간을 완성시켜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내츄럴한 컬러감의 커플 세트 파자마로 포근한 베이지 밀키체크 패턴과 베이직한 디자인을 코디하여 편안함을 준다. 

조화로운 컬러감의 베이지 체크 패턴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허리밴딩과 사이드에 포켓을 넣어 편안함과 실용성을 생각한 제품이다. 

현재 특가로 진행되어 해당 홈페이지에서 10만원 대에 커플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 20만원 대 

사진출처='TWIG NEWYORK' 홈페이지

TWIG NEWYORKㅣGoldenEdge 2인 홈세트

'TWIG NEWYORK(트위그뉴욕)'은 조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의 리빙 아이템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공기 2pcs , 찬기SET(대,중,소) 3pcs, 10인치 접시 1pcs, 8인치 접시 1pcs로 구성된 제품이다. 

새하얀 도자기에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보여준다. 반광택의 골드가 너무 튀지않고 어떠한 식기 및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본애쉬가 들어간 파인본차이나 소재로 가볍고 얇으면서도 단단하고 보온성이 좋아 음식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

2020년 비대면 추석 선물세트 가격대별 리빙 및 패션 아이템 추천

비대면 추석 이슈로 온라인으로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인기
5만원 미만, 10만원 미만, 10만원 대, 20만원 대 가격별 추석 선물 추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