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온라인 전시 관람 행사
MMCA TV 학예사 전시투어 영상 시청 후 감상평 게시 참여

Tag
#전시
사진제공=국립현대미술관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국립현대미술관(MMCA, 관장 윤범모)은 추석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사 전시투어 영상 댓글 참여 행사인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을 오는 9월 28일(월)부터 10월 4일(일)까지 진행한다.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침체되어 있는 올 추석 연휴에 국립현대미술관의 미술 전시를 가족들과 집에서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관람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되었다. 

사진제공=국립현대미술관

 

참여방법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고 ▲‘MMCA TV’재생 목록 내 학예사 전시투어 영상(총 16개) 시청 후 ▲하단에 감상평을 게시하면 된다.

재치 있고 진솔한 감상평을 선보인 우수 참여자 총 45인에게 치킨 세트 등 소정의 모바일 선물을 제공한다. 선정자는 10월 12일(월) 국립현대미술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제공=국립현대미술관

윤범모 국립현대미술관장은 “미술관은 코로나19 상황 속에도 다채로운 온라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더욱 많은 국민들이 국립현대미술관 가상 방문을 통해 문화예술 향유를 증대시키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미술 관람으로 한층 풍요로운 명절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관련기사

 
Tag
#전시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