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블루칩 등극...러브콜 이어져
(주) 썬가드 광학, 글로벌 도약 발판 위해 조정민 선택
'빈체로(Vincero)'...기눙성, 패션 뛰어나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 썬가드 광학의 선글라스 모델로 선정, 광고계의 블루칩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 썬가드 광학의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한단계 도약을 위해 가수 겸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조정민을 발탁했다고급스러운면서도 참신한 이미지로 글로벌 경쟁력이 강해 본사가 지향하는 목적과 일치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조정민은 중국 대형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 소후, 아이치이, 미아오파이 등에서 공개되었던 웹드라마 '뷰티살롱M'(중문명:화안공방)의 주연을 맡아 중국 활동에 포문을 열었으며 일본 유명 작곡가 '나카무라 타이지'에게 선물 받은 '아빠'라는 곡으로 오사카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키는등 한류 열풍에 일조 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정민은 건강미와 섹시함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가수 활동 외에도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정민은 광고계 블루칩 답게 화보에서도 자심감을 드러내고 있다.

조정민을 모델로 선정한 ()썬가드 광학은 (대표 김종찬)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로써 30년 이상 기술력과 품질을 다져왔다.

 

특히 '빈체로(Vincero)' 라인은 고가의 명품 선글라스에 뒤지지 않는 제품들로 단순한 기능성 제품을 넘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 아우르는 선글라스란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