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의 업무 생산성이 정상근무와 큰 차이가 없다는 조사 결과가 나오면서, 이러한 업무 형태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외식업계는 재택근무 확산으로 배달 음식 수요가 증가하자, 재택근무족의 입맛을 공략하기 배달 메뉴 강화 등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2030 젊은 재택근무족의 취향을 저격하는 배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를 대표하는 메달 메뉴는 치킨 콤보 세트로,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 등을 비롯해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세트에는 치킨과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만 있다면 재택근무뿐만 아니라 홈핑(홈+캠핑), 홈크닉(홈+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의 기분도 만끽할 수 있다. 

또 맘스터치는 푸짐하고 맛있는 패티를 위해 싸이버거에 ‘냉장육’을 사용하며,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방식을 유지해 배달 서비스 이용 시에도 제품의 맛과 품질을 유지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났다”며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콤보 세트와 함께 특별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