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독일보청기가 오는 10월 말까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최신 보청기를 특별가에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는 높은 기술력을 접목시킨 보청기에서부터 아주 작은 초소형 보청기, 합리적 가격의 에센셜 라인까지 크기나 디자인, 가격적인 면에서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돼 있어 개인에게 가장 맞는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를 통해서는 최근 출시된 스타일레토 커넥트와 NX라인까지 특별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는 제품 개발 초기에서부터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이 강점이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상시키는 일자 핀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청기 착용에 선입견이 있는 많은 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는 제품이다. 보청기 배터리 역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의 배터리와는 다른 막대형 리듐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콘센트 연결 없이 휴대용 전용 충전 케이스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시그니아 Nx는 시그니아의 오랜 연구와 기술력의 집약체로 자신의 목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OVP(Own Voice Processing) 기술을 적용시켰다. 자신의 목소리와 외부 목소리를 기술적으로 분리시켜 착용자가 자신의 목소리를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초소형보청기, 블루투스보청기, 충전식 보청기, 귓속형 보청기, 오픈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 등 모든 타입의 제품에는 NX의 기술력이 적용돼 보다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그니아 Nx 플랫폼 에센셜 라인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시그니아독일보청기는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직접 대면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소리를 조절하고 보청기 적응 훈련이 가능한 시그니아 텔레케어를 선보였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전화 원격 시스템으로 보청기 피팅은 물론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전문센터모임 김철영 회장은 “노화로 인한 청력 상실 또는 돌발성 난청으로 잘 들리지 않게 되면 정확한 난청의 정도를 검사받아 보청기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이 매우 중요하다”며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전문센터는 우수한 자격기준에 부합하는 엄선된 센터로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청능사 자격이 있는 전문인들로 구성, 난청인들의 보청기 선택을 돕고 있다. 전국의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전문센터는 시그니아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가 힘든 코로나 시대, 보청기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며 “보청기 착용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보청기를 직접 비교해보며 본인에게 혹은 부모님께 가장 맞는 보청기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