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그림’ 위아트가 지난 9월 11일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쳤다. 위아트는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위아트는 미술대중화라는 미션을 가지고, 대중들 삶 속으로 미술 작품을 편입시켜 함께 공유하고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의 미술품을 소유하여 대중들과 소통하는데 한발 앞서고 있다.

위아트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풍수 그림 황금빛 명화 12종’을 기획하여 소개했다. 더불어 쇼핑 라이브 방송 기념으로 주말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시간 내에 주문자에게 다양한 위아트 선물을 함께 증정하며 방송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 프로젝트를 주도한 위아트 큐레이터 1팀 팀장은 “처음으로 시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하다” 라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2차 쇼핑라이브도 기획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위아트는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위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위아트 강남쇼룸, 부천쇼룸, 부산쇼룸 등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진행되었던 그림 및 다양한 작품들은 물론 1:1 전문 큐레이팅을 받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