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남주혁 '차세대 믿보배'(보건교사 안은영)
  • 이지숙
  • 승인 2020.09.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주혁
남주혁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남주혁이 2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남주혁
남주혁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동명 소설의 원작자이자 창비장편소설상과 한국일보문학상을 수상한 대세 소설가 정세랑 작가가 직접 각본을 맡아 제작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안은영은 남들과 달리 욕망의 잔여물이 빚어내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보건교사로 새로 부임한 학교에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가 감추어져 있다는 걸 알아챈 은영 앞에 특별한 기운을 지닌 한문교사 홍인표가 나타나고, 학생들과 학교를 지키기 위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온갖 젤리들을 퇴치해가는 과정이 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의 무한한 상상력과 만나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남주혁
남주혁

 

엉뚱하고도 발랄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보건교사 안은영'의 세계를 누빌 두 주인공 안은영과 홍인표 역은 정유미와 남주혁이 각각 맡아 환상적인 조합이 완성됐다. 

전 세계 시청자를 ‘이상하고 아름다운’ 안은영의 세계로 초대할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9월 25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