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정유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남주혁, 정유미가 2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남주혁-정유미

 

'보건교사 안은영'은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동명 소설의 원작자이자 창비장편소설상과 한국일보문학상을 수상한 대세 소설가 정세랑 작가가 직접 각본을 맡아 제작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안은영은 남들과 달리 욕망의 잔여물이 빚어내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보건교사로 새로 부임한 학교에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가 감추어져 있다는 걸 알아챈 은영 앞에 특별한 기운을 지닌 한문교사 홍인표가 나타나고, 학생들과 학교를 지키기 위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온갖 젤리들을 퇴치해가는 과정이 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의 무한한 상상력과 만나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남주혁-정유미

 

엉뚱하고도 발랄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보건교사 안은영'의 세계를 누빌 두 주인공 안은영과 홍인표 역은 정유미와 남주혁이 각각 맡아 환상적인 조합이 완성됐다. 

전 세계 시청자를 ‘이상하고 아름다운’ 안은영의 세계로 초대할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9월 25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