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테이, MC 발탁...10월 1일 첫 방송
가수 이은미, 첫 방송 게스트로 전격 출연

사진제공=TBS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오는 1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침체된 음악·문화예술공연에 활기를 불어넣고, 시청자들에겐 음악, 퍼포먼스,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회·인문학 지식까지 망라하는 새롭고 유니크한 공연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여명의 눈동자', '잭 리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꿀 보이스’ 가수 테이가 메인 MC로 서게 되면서 기대감을 더한다. 고정패널로는 북 콘서트 ‘자타공인’ 인기 작가 시인 오은이 참여하며 공연을 다각도로 분석해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TBS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맨발의 디바’, ‘라이브의 여왕’ 가수 이은미가 첫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다. 이은미의 열정적인 공연을 관람한 온라인 방청객들은 ”이은미 목소리는 코로나19 블루 치료제인 것 같다“, ”가슴을 울린다“는 반응을 보이며 이은미의 무대에 연신 박수를 보냈다.

이은미는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장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응원하기도 했다.

사진제공=TBS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k)'를 넘어서 더 나아가 '온택트(Ontack)'문화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다양한 온택트 힐링 프로그램이 등장하며 시민들의 집콕 생활에 즐거움과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제작진은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시민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TBS TV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10월 1일 목요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

온택트로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오는 1일 첫 방송

가수 테이, MC 발탁...10월 1일 첫 방송
가수 이은미, 첫 방송 게스트로 전격 출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