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브랜드 ‘오아’에서 스마트체중계 스토어팜 단독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특가 판매는 9월 24일부터 10월 4일까지만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약 62%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9월28일부터 10월11일까지 ‘오아’ 인바디체중계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아’에서 개발한 디지털체중계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강화유리가 사용되어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이 올라가더라도 파손 위험이 적다. 일반적인 몸무게만 재는 게 아니라 앱과 연동해 12가지 데이터를 한 번에 측정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관련 앱을 다운 받으면 체중, BMI, 지방, 근육량, 내장지방 지수, 골격량, 체수분량, 비만도, BMR, 단백질, 지방제외체중, 신체나이 등을 모두 측정할 수 있고 목표 체중을 설정해 매일 변화하는 사항을 쉽게 체크할 수 있다.

블루투스 4.0이 탑재되어 앱에 한 번만 연결하면 언제든지 자동으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피트니스, ios 건강 등에 연동해 전체적인 건강 상태를 같이 체크할 수 있다.

몸무게를 한 번 체크할 때마다 20g무게까지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누적해 건강 상태를 분석할 수 있으며 다인원 측정도 가능해 가족끼리, 친구끼리 스마트체중계 하나로 몸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체지방체중계에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충전해 이용할 수 있다. 제품 자체에 LED 표시등이 있어 한 눈에 몸무게를 체크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여량이 부족할 경우 확인 할 수 있다. 자동센서가 장착되어 올라서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내려서면 20초 후 전원이 꺼져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오아’ 관계자는 “요즘에는 몸무게보다 체내 지방, 근육량 등의 변화에 관심을 갖는 분이 많다. 이에 체중계 추천을 받을 때 체지방 등을 모두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스마트체중계를 개발하게 되었다. 현재 특가 판매 중이니 부담 없이 구매해서 명절 동안 체지방, 체중이 급격히 불어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 건강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 스마트체중계 이벤트 관련 정보는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