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의 ‘닥터리브 ABC쥬스’가 오는 27일(일) 다시 한번 N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은 27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적절한 비율로 갈아 만드는 주스로 각 재료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 명명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3가지의 과채가 조화를 이뤄 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해외에서는 ‘미라클 주스’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인스턴트 등의 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 이들이 부족한 과채의 섭취를 위해 ABC주스를 찾는 경우가 많다.

닥터리브 ABC쥬스의 경우 물을 일체 섞지 않고 과채의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한 NFC 착즙주스로 신선하고 깊은 과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맛이 적은 대신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풍부한 스페인의 사과와 비트, 당근 품종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으며 사과, 비트, 당근의 1:1/3:1 황금비율로 배합해 그 맛이 더욱 뛰어나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인증하는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기 때문에 믿을 수 있으며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의 원칙을 고수해 합성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며 “과채를 갈아 만든 ABC쥬스는 균형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매일 아침을 가뿐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