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티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건강팔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젠티의 갤럽반디밴드는 1991년 독일의 세포생리학자인 'Berk Sakman'의 노벨생리학상 수상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미세전류를 사용한 건강팔찌이다. 일명 '생체전류'라고도 불리는 미세전류는 우리의 인체에서 세포막이 이온을 교환하는 과정에서 발생된다. 이때 발생한 미세전류는 원활한 신체활동과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다.

갤럽반디밴드는 착용하는 것 만으로 미세전류를 조절하여 인체의 신진대사 활동을 돕고있다. 미세전류는 신체활동의 기초 에너지원이기도한 생체에너지(ATP)의 생성량을 증가시키며, 세포막의 투과성을 향상시켜 인체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시킨다. 이때문에 체내단백질 합성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인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갤럽반디밴드는 토르마린 겔 및 제조방법, 토르마린을 이용한 미세전류 전달 장치 특허를 취득하였다. 더불어 국가기관의 미세전류 측정 시험 성적서, 방사선량 시험성적서 등으로 인체에 안전함을 인정받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이유로 몸의 체력이 저하되어 기력이 부족해진 많은 소비자들이 갤럽반디밴드를 찾고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프로그래머, 손목을 장시간 사용하는 직장인 등 많은 고민을 가진 소비자에게 젠티는 갤럽반디밴드를 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해줄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찾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기업으로 성장해달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