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랜선 휴가... 미공개분 공개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이 오늘(25일) 밤 10시 방영된다. 이는 TV조선의 특별 편성에 따른 것으로 시청자는 24, 25일 연속해서 사랑의 콜센타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방송은 '2020 굿바이 썸머'라는 타이틀을 달고, 이번 여름 휴가를 가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랜선 휴가를 제공한다. 멤버들도 모두 시원하게 마린룩을 착용하고 나온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멤버들이 '맑은 목소리로 바다를, 부드러운 몸짓으로 바람을, 산보다 높이 솟은 고음으로 산을 여행하게 해준다.

사진 출처 = TV 조선 화면 캡처
25일 방영되는 사랑의 콜센타는 TV조선 편성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방송의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된다. 또한 베일에 쌓인 '트로트계 끝판왕 박사'도 콜센타에 방문하여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의 감동과 재미를 이은 TV조선의 버라이어티 쇼이다. 시청자는 전화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전달하고 미스터트롯 TOP 7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현재 김성주와 붐이 MC를 맡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이 고정출연진으로 활동한다.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은 25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 TV조선 특별 편성으로 25일 방영... 베일에 쌓인 트로트계의 끌판왕은 누구?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랜선 휴가... 미공개분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