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장치찜, 순두부 젤라또, 감자 옹심이 커피, 간장게장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25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장치찜, 순두부 젤라또, 감자 옹심이 커피,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마더커피 초당점

'보고 먹고 즐기고' 코너에서는 강릉의 맛집들을 소개한다.

▶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한과마을길에 위치한 '선미한과'에서는 전통 자연발효 기법으로 만든 한과를 맛볼 수 있다.

▶ 강원도 강릉시 옥가로에 위치한 '형제장치찜'에서는 장치찜을 만날 수 있다.

▶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에 위치한 '초당 젤라또'와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에 위치한 '순두부젤라또'에서는 강원도에서 재배한 곡식과 가공품으로 직접 만든 웰빙 순두부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

▶ 강원도 강릉시 강릉대로에 위치한 '마더커피'에서는 마더커피의 시그니쳐 메뉴인 감자 옹심이 커피와 멜량슈(감자크림)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우리동네 반찬가게' 코너에서는 재료부터 직접 준비하는 일품 자족 반찬 맛집을 소개한다.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남로에 위치한 '윤's반찬'에서는 재료부터 조리까지 내손으로! 일품 자족 반찬을 만나볼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한다.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에 위치한 '꼿그이'에서는 산양삼을 넣어 달인 간장으로 숙성시킨 간장게장 한정식을 맛볼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행복이 머무는 분식집을 소개한다.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순금이 떡볶이'에서는 향긋한 깻잎과 찰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장치찜, 순두부 젤라또, 감자 옹심이 커피, 간장게장 맛집 소개

2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장치찜, 순두부 젤라또, 감자 옹심이 커피, 간장게장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