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업상담사2급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전국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0월 8일까지 신청 가능한 에듀윌 직업상담사2급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항수, 문제유형, 시험시간, 난이도가 유사하게 만들어진 것이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실제로 응시하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다.

막판 역전을 위한 서술형 문제풀이 팁도 제공한다. 문항별 답안 작성 노하우를 제공해 문제풀이 스킬은 올리고 실수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한 문제와 해설강의로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 PDF 파일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설특강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강의를 수강 중인 회원의 경우 무료로, 무료 회원의 경우 소정의 비용을 결제하면 수강할 수 있다. 해설특강은 10월 9일까지만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업상담사2급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문제 적중률, 유사 환경, 약점 보완, 최종 점검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라며 “모의고사를 응시하고 확실한 합격 실력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직업상담사 ‘전국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