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토) 연휴 셋째 날 시간대 별 총 정리
안방극장에서 즐기는 특선영화

[문화뉴스 MHN 양은정 기자] 2020년 추석이 다가온 가운데 '추석 특선 영화' 편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하는 추석연휴에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2020 추석 특선영화'들을 시간대별로 총 정리했다.

2020 추석 특선영화/ 사진=영화 공식 포스터

10/3 (토) SBS 16:00 '내 안의 그놈'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된다. 유쾌한 코미디 안방에서 느껴보자.

 

10/3 (토) SBS 20:30 '82년생 김지영'
1982년 봄에 태어나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지영'(정유미). 때론 어딘가 갇힌 듯 답답하기도 하지만 남편 '대현'(공유)과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자주 만나지 못해도 항상 든든한 가족들이 '지영'에겐 큰 힘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마치 다른 사람이 도니 것처럼 말하는 지영. 대현은 아내가 상처 입을까 두려워 그 사실을 털어놓지 못하고 지영은 이런 대현에게 언제나 "괜찮다"라며 웃어 보이기만 한다.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당신과 나의 이야기.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3 (토) tvN 22:30 '기생충'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이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상식 까지 섭렵한 기생충을 추석연휴에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개 된 영화는 연휴 셋째 날인 10/3 (토) SBS,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

[2020 추석 특선 영화] 10월 3일(토) 방영되는 추석 특선 영화 추천, 영화 소개, 방영 시간, 시간대별 총 정리

10/3 (토) 연휴 셋째 날 시간대 별 총 정리
안방극장에서 즐기는 특선영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