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거주하는 가구가 많아지며 외출 시에 집에 홀로 남은 반려동물을 확인할 수 있는 홈캠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360도 회전으로 집안 곳곳을 담아낼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원격 감지가 가능한 샤오미 스마트 홈캠이 저렴한 가격대를 이루며 단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샤오미 스마트 홈캠은 파노라마 뷰를 지원하며 사각지대를 최대한 줄였기에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반려동물을 찾아낼 수 있으며, 적외선 야간 촬영 지원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화질 저하가 없이 시간과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집 안의 상황을 선명한 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양방향 음성 통화 기능이 지원되기 때문에 외출 시에도 집에 있는 반려동물에게 실시간으로 음성을 들려줄 수 있기에 분리불안 증세를 완화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샤오미 홈캠을 차세대 비디오 인코딩 기술이 적용되어 영상 전송 시 화질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적은 용량만을 차지하기에 장기간 사용하며 저장 용량을 아낄 수 있으며, 스마트 AI 움직임 감지 기능으로 특정 구역의 이상 움직임을 감지한 후 실시간으로 알림을 전송하여 외부인의 무단 침입 및 반려동물의 위험 상황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주)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샤오미 스마트 홈캠은 스크류식 브라킷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여 테이블, 벽은 물론 천장에 리버스 설치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구매 포인트가 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반려동물의 외로움을 달래주며 동시에 보안까지 책임지는 샤오미 스마트 홈캠이 인기가 지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