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휴식과 잠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제품 구입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가을을 맞이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루헨퍼니처 일산가구점은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고급 페브릭 쇼파를 앞세워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의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와 퍼시픽(3인)+카우치형 190만원 행사로 막을 연다. 평일 방문 후 구입 절차를 밟는 이들에 한해 미니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며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역시 사이즈별 최저가가 적용된다.

특히 구매자 추가 이벤트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 사은품 증정이 이뤄지며,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과 협업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며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혜택을 적용하고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도 증정한다. 이러한 행사 제품은 소파, 식탁 및 매트리스 모두 해당된다.

또한 매장을 통해 기본적인 고급 통가죽 쇼파는 물론 기능성 호텔 수입매트리스까지 직접 확인한 후 낮은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고급형 세라믹식탁도 1:1 컨설팅을 거친 후 할인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소파의 경우 볼펜이나 크레파스 등의 낙서에 강한 독일 바흐 원단은 물론 국내산 샤무드 라무고, 45kg이상 고밀도폼과 5mm 통가죽,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 원자재가 적용됐다. 1등급 4면대패와 E0~E1 등급의 합판, 그리고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가 사용되기도 했다. 이러한 원자재는 하단부 자크형 아이홀로 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관계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여러 증정품을 지급하고 있다”며 “언제든 편하게 쇼룸에 찾아와 1:1 컨설팅을 받아 보길 바라며,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입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장은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 자사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입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 실시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을 통해 상담하는 것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